본문 바로가기
교육&컨설팅

[비즈비]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교육 20기.

by 사장을부탁해 2017. 3. 5.
반응형

[비즈비]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교육 20기를 개강했어요

여행사창업교육부터 사후 코칭까지 한번에 해결해 드려요~~~


​일요일에 7시간을 시간내서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게 쉬운 일이 아님에도,

이번 투어플래너 20기 개강에도 많은 분들이 함께 했습니다.

​내가 꿈꾸는 여행업은 OO 이다! 를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서 

잠시 내가 하고자 하는, 또 내가 잘 할수 있는 여행업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행지에서 좀더 체험하는 것이 집중하는 여행업을 해보고자 하는 분도 계셨고요.


이분은 수업 시작할때 음료수와 과자까지 사오셔서 감동을 주신 센스쟁이...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교육에 오시는 분들의 공통점은

역시 여행을 사랑하는 것이고요, 여행을 좀 많이 다닌 편이라는 겁니다.

무슬림 전문 관광관련 인증사업을 하신다는 분도 계셨네요.


멀리 광주에서 오신 부부는 여행업을 알아보려 오셨는데, 

생각했던 것과 다소 차이가 나는 거 같아서 수업을 취소하기도 했어요.

무척 미안해 하셨지만, 내가 하려는 일들이 기대와 너무 차이가 나면 당연히 그렇게 하시는게 맞을거 같아요.

먼길 오셨는데, 오셨던 보람은 있었길 기대합니다.

​창업을 생각하기보다 회사생활을 오래하다보니 점점 미래를 더 준비하려고 하는 분도 계세요.

여러가지 배우고 익히며, 퇴직이나 은퇴이후의 삶을 준비하는 모습이 아름답기만 합니다.

이 분은 처음 보는 동기들을 위해서 수업전에 아메리카노를 미리 준비해 주셔서 또 감사...


​현직 장교인데, 부모님의 리조트 사업을 이어서 발전적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과

관광업에 좀더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오신 분도 있었네요.

학부에서 호텔경영을 전공했다고 해서 더 반가웠네요.


​계속 여행하고, 여행을 직업으로도 방향성을 알아보는 것은

회사를 관두겠다는 표현이 아니고, 평소에 자기계발을 하는 것의 일환이라고 봐도 좋겠습니다.

사업가정신, 마케팅트렌드, 그리고 직업의 성패 등을 이야기하며 

많은 생각을 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골프여행 멤버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분은 마케팅적으로 이미 승부를 낸거나 다름 없습니다.

그래도 차근차근 일을 배우고 익혀서,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내 스스로 좀더 좋은 여행을 만들어서 함께 다니고자 하는 분도 있었네요.


​해외 인력의 국내 공급과 국내인력의 해외공급을 하는 업무를 확대하고자 하며,

이런 속에서 여행업무로 이어내는 기회를 만들고자 하는 분도 있었고요.


​앗 V 표시를 하셨는데, 눈 감긴 사진이 찍혀서 죄송~~~^^



오후 1시부터 시작해서 8시에 끝나니 출출하죠...

오늘은 무슬림 여행전문 인증을 준비하고 계시는 수강생 분이

여러가지 이유를 대면서 김밥과 만두를 사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 창업교육에서는 이렇게 여행상담을 체험해 보기도 합니다.

여행상담 요령을 배우기 전과, 배운 후의  생각들이 달라질 겁니다.

좀더 전문적으로 여행을 상담하며, 상담료를 받을 만큼의 전문성은 어디서 오는가를 이야기 하죠.


​여행상담 역할극을 넘어서서 완전히 연기자만큼 연기를 잘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많이 웃었네요.



여행상담료를 받을 만큼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혼자서 여행사를 운영할 만큼 업무를 충분히 익혀보고,

그리고 나의 여행업을 어느 방향으로 해나갈지 정해서

안전하게 창업하고 성공하길 바랍니다.


비즈비에서 진행하는 여행사창업교육은

용감하게 여행사창업 하는 것을 지양하며,

차근차근 배우고 익히면서 다소 소심하게 나의 여행업력을 키우면서 창업하길 조언드립니다.


물론 당장 여행사업을 시작해서 하고자 하는 분들께는

그런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사창업 교육부터 사후관리 코칭까지...

단 한번의 수강료로 모든게 가능해지는 곳...

비즈비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교육...

카톡ID : 비즈비

상담전화 : 02-538-7701, 010-4313-1414


반응형